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노치즈
    식생활 기록 2014. 2. 22. 01:56

    집 근처 모노치즈에서 먹은 리코타 치즈 샐러드, 트리플치즈, 크림치즈 넛트 파니니.

     

     

    얼마 전에 새로 생긴 곳인데 간판에 큼지막한 치즈가 눈에 띄어서 공사중일 때부터 눈여겨 보았었다.

    오픈하고 너무 궁금해서 일단 가장 맛있어보이는 트리플치즈를 사먹었는데.

    감동!!

    쫙쫙 흘러내리는 치즈가 진-짜 맛있었다.

    워낙 치즈덕후라서...ㅋㅋ

     

    그 맛을 잊지 못하고 재방문했다.

     

     

     

    트리플치즈는 저번에 정말 맛있게 먹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주문했고.

    가장 먹어보고 싶었던 리코타치즈샐러드.
    채소도 아삭아삭 상큼하고 리코타치즈도 크리미하고 맛있었다.^_^

     

     

     

    트리플치즈.ㅜ_ㅜ

    뮌스터 치즈, 스위스 치즈, 모짜렐라치즈 세 종류의 치즈가 들어가서 트리플치즈라는데

    일단 치즈가 부족함 없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다.

     

     

    대박!!!

    치즈 늘어나는 것 좀 봐...ㅠㅠ

    또 먹고 싶네영.

     

     

    쭉쭉 늘어나는 치즈.

    야밤에 셀프테러중..

     

     

     

    리코타 치즈 샐러드도 맛있고.

    카페마마스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하다.

     

     

    크림치즈 너트 파니니에도 역시 치즈가 가득가득.

    크림치즈랑 고소한 견과류의 조합이 최고.

    든든하고 뭔가 건강해지는 맛.

    파니니가 검은색 것도 독특하다. 아마 오징어먹물이 들어있는 듯?ㅎㅎ

     

     

    아 아름답다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내일 사먹을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 치즈랑 군데군데 크림치즈랑 견과류!☆

    사실 견과류 씹히는 걸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이건 맛있게 잘 먹었다!

     

     

    어느날 집에서 먹은 카야치즈로 마무리~

    (손이 왜 이렇게 몽당해보이지?ㅋㅋㅋㅋㅋ손에 살쪘나.......;;)

    요 카야치즈는 트리플치즈만큼 치즈가 풍부하게 들어있거나 한 건 아니지만 카야잼 특유의 달달한 그 맛이 맛있다.

    이것도 추천!

    그치만 치즈 땡길 땐 무조건 트리플치즈닷!!.......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로또로(롤피자 파는 곳)도 생기고 모노치즈도 생기고 햄볶는 치즈덕후.^^*

    학원때문에 거의 노량진에서 끼니를 해결한다는 게 함정이지만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가깝고 맛있고 가격까지 저렴해서 앞으로 자주 갈 듯 하다.

     

Designed by Tistory.